레고, 새로운 맴버십 프로그램 ‘레고 인사이더’ 런칭
레고 증강 현실에서 ‘골든 브릭’을 찾아라!

레고가 여러 세대에 걸쳐 레고 브릭을 사랑하는 커뮤니티를 통합해 레고의 제품 및 게임, 콘텐츠를 독점적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레고 인사이더’를 선보인다.
‘레고 인사이더’ 회원은 제품 구매 후 등록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보상 및 제품에 대한 조기 액세스 권한을 얻는 것은 물론, 이벤트에 참가해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커뮤니티를 통해 전 세계 레고 브릭을 사랑하는 회원들과 교류할 수 있다.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레고 인사이더’ 런칭을 기념해 10월 2일까지 증강 현실에서 ‘골든 브릭’을 찾는 ‘레고 인사이더 보물찾기’ 이벤트도 열린다. 참가자는 레고 증강 현실에서 이전에 구입했거나 새로 구입한 레고 브릭 세트를 스캔해 당첨 여부를 즉시 알 수 있으며, 전 세계에서 200만 명 이상의 우승자가 탄생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디지털 다운로드 및 레고의 독특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골든 브릭’을 찾은 당첨자를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통해 8천 9백 달러에 달하는 100만 ‘인사이더 포인트’도 증정한다. 이는 레고 매장과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놀이에도 보상이 따라야 한다’고 믿는 레고의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레고 인사이더’에 대한 내용은 레고 인사이더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