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 애니메이션 4기 제작 발표
“어른이 된 데쿠가 누구와 싸울지 기대해달라.”
호리코시 코헤이의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4기 제작이 발표됐다. 토호 애니메이션은 8월 6일 유튜브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최신작 제작발표회 소식과 함께 39초 분량의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티저 속 미도리야 이즈쿠가 ‘제타’ 히어로 코스튬을 입고 있는 점에 따라 팬들은 작품 시점이 유에이고등학교로 복귀한 이후 시점에서 최종결전 사이의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추정 중이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극장판 애니메이션 4기의 개봉일과 공식 제목은 알려지지 않았다.
총감독 및 캐릭터 디자이너는 원작 만화 작가 호리코시 코헤이가 담당한다. 호리코시 코헤이는 시리즈 웹사이트에 성명을 통해 “만화 영화가 내게 준 흥분을 전 세계 소년 소녀들과 나누고 싶다. 내가 보답할 수 있다면 기쁠 것”이라며 “과거와 마찬가지로 TV 애니메이션에서 방송된 타임 시리즈와 일치하는 콘텐츠가 될 것이다. 이번 무대는 애니메이션에서 드디어 안전하게 붕괴된 사회다. 어른이 된 데쿠가 무엇과 싸우고, 무엇을 지킬지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공개된 발표 영상은 상단에서 볼 수 있다.
#ヒロアカ 劇場版第4弾が来る。
原作/総監修/キャラクター原案#堀越耕平
-----------
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THE MOVIE
-----------
最新作、制作決定。https://t.co/Dud81UJlQe#ヒロアカ映画 #heroaca_a pic.twitter.com/9RdXFs1B2g— 『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THE MOVIE』公式 (@heroaca_movie) August 6,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