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니커 브랜드는?

2위는 조던 브랜드.

신발
25,542 Hypes

시장 인사이트 회사 스태티스타가 발행한 업계 보고서에 따르면 나이키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니커 브랜드로 나타났다. 조사는 2022년 전 세계 스니커 브랜드의 예상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통해 분석됐다.

나이키는 시장 점유율 18%를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 그 뒤로 조던 브랜드가 11%를 기록했으며, 아디다스는 9%로 3위에 올랐다. 스케쳐스와 반스는 각각 7%로 공동 4위에 올랐으며 문스타가 5%를, 컨버스뉴발란스가 각각 4%를 기록했다.

스태티스타는 보고서에서 순수 기능성 운동화는 제외했으며, 스니커 문화에서 소비되는 다목적 신발 브랜드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기능성 운동화’에는 전용 러닝화와 축구화, 테니스화 등이 포함됐다. 한편, 스태티스타에 따르면 스니커 시장은 한화 약 98조4천9백75억 원(7백50억 달러)의 가치를 지닌 것으로 평가됐다.

더 보기

이전 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니커는?
신발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니커는?

공동 3위는 나이키 덩크와 에어 조던 1.

2023년 3분기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는?
패션

2023년 3분기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는?

로에베를 제쳤다.

부문별 고객 충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는?
패션

부문별 고객 충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는?

스니커 부문은 나이키.


올해 ‘짝퉁’이 가장 많이 적발된 국내 브랜드는?
패션

올해 ‘짝퉁’이 가장 많이 적발된 국내 브랜드는?

1위는 아이앱 스튜디오.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퀀도 1 ‘블랙 앤 화이트’ 및 의류 컬렉션 재출시
신발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퀀도 1 ‘블랙 앤 화이트’ 및 의류 컬렉션 재출시

2천 명에게는 한정판 반다나와 슈혼이 동봉된다.

미야자키 하야오 은퇴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국내 개봉 확정
엔터테인먼트

미야자키 하야오 은퇴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국내 개봉 확정

메가박스가 담당한다.

크록스 협업 포함, 팔라스 두 번째 드롭 리스트
패션

크록스 협업 포함, 팔라스 두 번째 드롭 리스트

당신이 필요한 건 여기 다 있다.

토요타와 포니AI, 무인 ‘로보택시’ 생산하는 합작법인 설립한다
자동차

토요타와 포니AI, 무인 ‘로보택시’ 생산하는 합작법인 설립한다

곧 무인 택시를 만나볼 수 있을까.

닉 마이클 x 반스 스케이트보드 컬렉션 출시 정보
패션

닉 마이클 x 반스 스케이트보드 컬렉션 출시 정보

뜨거운 태양 아래를 누비는 올드스쿨.


플레져스, 2023 가을 컬렉션 공개
패션

플레져스, 2023 가을 컬렉션 공개

강렬한 색채, 뚜렷한 메세지.

신작 애니메이션 ‘괴수 8호’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엔터테인먼트

신작 애니메이션 ‘괴수 8호’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괴수 등장, 주인공의 모습 등을 볼 수 있다.

나사, 슈박스 크기의 초소형 로버를 달에 보낸다
테크

나사, 슈박스 크기의 초소형 로버를 달에 보낸다

인간의 개입 없이 임무를 수행할 예정.

메타, 스레드 웹 버전 & 검색 기능 곧 추가한다
테크

메타, 스레드 웹 버전 & 검색 기능 곧 추가한다

스레드 유저 수는 현재 82% 급감한 상태.

애플, 2024년 공개 목표로 새로운 M3 맥 미니 테스트 중
테크

애플, 2024년 공개 목표로 새로운 M3 맥 미니 테스트 중

총 여섯 개의 맥이 공개될 전망.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