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더 커진 대용량 홈런볼 출시한다

가격은 똑같다.

음식
2,827 Hypes

해태제과가 더 커진 대용량 홈런볼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의 중량은 기존의 대용량 제품의 1백28g보다 15% 늘어난 1백48g이다. 한편 가격은 이전과 동일한 4천4백 원으로, 사실상 가격 인하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해태제과 측은 이에 대해 “간판 제품인 홈런볼의 중량을 늘려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대용량 홈런볼은 이달 중순부터 30만 봉 한정으로 판매된다.

더 보기
기사 공유

이전 글

폴스타가 스마트폰을 출시한다
테크

폴스타가 스마트폰을 출시한다

폴스타 자동차와의 높은 연동성이 기대된다.

한국맥도날드가 푸바오 버거를 출시한다
음식

한국맥도날드가 푸바오 버거를 출시한다

굿즈도 함께 준비 중이다.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한류' 출시한다
음식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한류' 출시한다

케이팝에서 영감을 받았다.


노아와 푸마가 협업 캡슐을 출시한다
신발

노아와 푸마가 협업 캡슐을 출시한다

스스로 해내고자 하는 정신.

강동원 주연,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티저 공개
엔터테인먼트

강동원 주연,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티저 공개

짜릿한 추석을 위해.

라코스테, 꼼 데 가르송 셔츠 협업 컬렉션 공개
패션

라코스테, 꼼 데 가르송 셔츠 협업 컬렉션 공개

비대칭 디자인이 특징.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초반 10분 무료 공개
엔터테인먼트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초반 10분 무료 공개

멀티버스를 가로지르는 스파이더맨.

웨일스 보너, 2023 FW 컬렉션 발매
패션

웨일스 보너, 2023 FW 컬렉션 발매

테일러드 제품과 ‘블록코어’ 룩의 조화.

2023년 추석 연휴,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여행

2023년 추석 연휴,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10명 중 7명은 ‘이곳’에 간다.


타카히로미야시타더솔로이스트 x 우포스 출시 정보
신발

타카히로미야시타더솔로이스트 x 우포스 출시 정보

간결한 실루엣 아래 강렬한 메세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니커 브랜드는?
신발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니커 브랜드는?

2위는 조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퀀도 1 ‘블랙 앤 화이트’ 및 의류 컬렉션 재출시
신발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퀀도 1 ‘블랙 앤 화이트’ 및 의류 컬렉션 재출시

2천 명에게는 한정판 반다나와 슈혼이 동봉된다.

미야자키 하야오 은퇴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국내 개봉 확정
엔터테인먼트

미야자키 하야오 은퇴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국내 개봉 확정

메가박스가 담당한다.

크록스 협업 포함, 팔라스 두 번째 드롭 리스트
패션

크록스 협업 포함, 팔라스 두 번째 드롭 리스트

당신이 필요한 건 여기 다 있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