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NCT 127과 함께한 75주년 기념 캠페인 공개
3가지 아이코닉한 모델로 구성된 ‘75주년 스니커 팩’도 함께.
푸마가 NCT 127과 함께한 75주년 기념 캠페인을 공개했다. 푸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3가지 아이코닉한 모델로 구성된 ‘75주년 스니커 팩’과 2000년대 레트로 무드를 재해석한 ‘푸마 팀’ 어패럴 컬렉션을 제안하며 75주년을 맞이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재조명한다.
캠페인 화보 및 영상에서는 푸마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NCT 127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브랜드의 아카이브 로고와 포스터 등을 활용한 세트 디자인을 통해 푸마의 75주년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75주년 스니커 팩’은 전설적인 농구 선수 월트 클라이드 프레이저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50주년을 맞은 아이코닉한 모델 ‘클라이드’, 스케이트보드 아카이브에서 착안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푸마-180’, 심플한 벌커나이즈드 모델 ‘카프리 로열’로 구성됐다. 미드솔에 에이징 트리트먼트를 적용해 빈티지한 감성을 강조했고, 클래식한 무드가 돋보이는 네이비를 메인 컬러로 활용했다.
한편, ‘푸마 팀’ 어패럴 컬렉션은 2000년대 초반 힙합 패션을 재해석한 스타일과 레트로한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푸마의 시그니처 트랙 슈트인 ‘T7’에 스카이블루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으며 와이드한 실루엣 팬츠로 업데이트해 힙합 무드를 더했다. 이외에도 레트로한 무드의 봄버 재킷, V넥 풀오버를 비롯해 우븐 재킷, 아노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NCT 127과 함께한 푸마 75주년 기념 컬렉션은 지금 푸마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ABC마트, 무신사, 에스마켓, 폴더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