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스와 빔스 플러스의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이 출시된다
재즈 음악을 배우는 팔라스 스케이트 보더들의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 포함.
빔스 플러스의 정갈함을 담은 팔라스 협업 컬렉션이 처음으로 출시된다.
제품군은 단순하지만, 디테일이 강렬하다. 처음으로 눈에 들어온 건 타탄체크 패턴 플래널 셔츠. 그 위에는 블랙 컬러 그래픽이 프린팅됐다. 케이블 니트 베스트에는 폴로에서 영감받은 자수가 새겨져 프레피한 무드를 더했다. 또한, 옥스포드 셔츠, 엘보우 패치가 덧대어진 패치워크 스웨터, 카무플라주 패턴 파카와 카고 팬츠, 그리고 팔라스와 빔스 플러스의 협업 브랜딩이 수 놓인 후디가 있다.
더불어 팔라스가 더러 선보이던 아웃도어 아이템도 함께다. 카무플라주 패턴 플리스 재킷 위에는 칼라가 달린 립스톱 나일론 원단이 덧대어졌으며, 푸퍼 재킷에는 팔라스의 트라이퍼그 로고를 빈티지하게 재해석한 브랜딩 패치가 달렸다.
끝으로 이어 플랩이 달린 덕빌 캡, 아가일 패턴이 입혀진 양말, 그리고 립스톱 나일론 원단으로 포인트를 준 버킷 햇을 비롯한 액세서리가 컬렉션을 완성했다.
한편, 컬렉션 캠페인 영상은 팔라스의 스케이트 보더들이 빔스 플러스의 디렉터인 미조바타 히데키와 함께 재즈 음악 연주를 배우고, 무대에 함께 오르는 여정을 담아냈다.
팔라스와 빔스 플러스의 협업 컬렉션은 한국을 제외한 모든 팔라스 매장과 웹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발매 일자와 시간대는 아래와 같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영국, 유럽: 10월 11일 오후 7시
미국 웹사이트 및 팔라스 뉴욕 스토어: 10월 12일 오전 12시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토어: 10월 12일 오전 3시
일본: 10월 12일 오전 11시
중국: 10월 12일 오후 1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