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스마트케어로 차별화된 LG 휘센 뷰 에어컨 출시
직접 볼 수 있는 청정관리부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디자인까지.
LG전자가 차별화된 인공지능 기술인 AI 스마트케어 기능이 탑재된 LG 휘센 뷰 에어컨을 출시했다.
AI 스마트케어는 사용자가 조절하지 않아도 LG 씽큐(ThinQ) 앱 설정을 기반으로 AI가 공간을 분석해 바람의 방향과 세기, 실내 온도 등을 컨트롤해 최적의 쾌적함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인공지능 기술이다. 쾌속 바람으로 실내 공간을 희망 온도까지 빠르게 낮춘 뒤 사용자에게 직접 닿지 않는 쾌적한 바람으로 최적의 온도를 유지한다.
또한, LG 휘센 뷰 에어컨은 사용자가 제품 상단을 쉽게 열어 직접 에어컨 내부 청정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클린뷰 구조를 선보였다. 나사 1개를 풀고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패널을 열 수 있어 복잡하고 불편했던 분해 과정을 혁신적으로 간소화했다.
바람이 지나는 길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휘센 에어컨의 청정관리 기능도 집약되어있다. 세균을 억제하는 극세 필터를 비롯해 영국 알레르기 협회(BAF)가 인증한 ’알러지케어 공기 청정’ 필터를 탑재했으며, 열교환기 세척과 AI 건조, UV LED 팬 살균 등으로 에어컨을 스마트하고 깨끗하게 관리해 준다.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은 물론, 바람이 나오는 토출구를 측면에 배치해 훌륭한 인테리어 오브제도 되는 LG 휘센 뷰 에어컨은 제품 하단을 ‘뷰케이스’로 교체해 피규어나 책, 액자 등 사용자의 취향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다.
LG전자는 휘센 뷰 출시를 기념해 ‘뷰케이스’를 반값에 추가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15만 원의 캐시백, 10만 원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포토리뷰 이벤트까지 LG전자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빈틈 없는 에어컨 관리를 도와주는 구독 구매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