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필라티의 랜덤 아이덴티티, 2025 SS 컬렉션 공개
1970년대의 패션 스타일에서 출발한 컬러와 소재의 대비로 가득한 컬렉션.
스테파노 필라티의 랜덤 아이덴티티가 2025 봄, 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1970년대의 패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엔 스테파노 필라티의 특기 중 하나인 날렵한 테일러드 피스와 함께 여러 캐주얼한 아이템을 매치한 룩이 포함됐다. 예컨대 블레이저 재킷과 사이드 파이핑 디테일이 더해진 트레이닝 팬츠를 조합하는 식이다.
먼저 첫 번째 룩은 플레어드 핏 팬츠와 폴카 도트 패턴 셔츠, 그리고 더블 브레스티드 블레이저 재킷을 매치해 완성됐다. 이어서 보다 슬림한 실루엣의 사이드 파이핑 팬츠와 과장된 형태의 칼라 셔츠로 구성된 룩, 그리고 보다 루즈한 핏의 블레이저 재킷 등이 등장했다. 테리 소재로 제작한 재킷, 여밈부를 헤어리한 화이트 컬러 소재로 마감한 스트라이프 카디건 또한 눈여겨 볼 만하다.
더불어 슬리브를 블랙 컬러 레더로 만든 화이트 컬러 코트, 그리고 슬리브만 핑크 컬러로 채색된 체크 패턴 코치 재킷 등 배색 디자인이 도드라지는 아이템이 컬렉션을 함께 구성했다. 끝으로 긴 드로우스트링이 달린 모자, 그리고 세바고와 협업해 탄생한 두 개의 새들이 달린 페니 로퍼 등이 등장했다.
랜덤 아이덴티티 2025 SS 컬렉션의 자세한 모습은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