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첫째 주 주목할 만한 이주의 파티 5
한강과 음악은 언제나 옳다.

<하입비스트>가 소개하는 주목할 만한 이주의 파티 목록. 이태원, 홍대, 압구정 등 나이트라이프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부터 독특한 곳에서 펼쳐지는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추렸다.
소프 에어 at 세빛섬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한강과 음악은 언제나 옳다. 여름의 기다리게 하는 유일무이한 세빛섬 파티 소프 에어가 돌아왔다. 이번 파티는 하우스, 테크노 스테이지와 댄스 튠, 알앤비, 힙합 스테이지 총 두 곳으로 나뉘며, 일본 디제이 료타의 내한 플레이는 물론 저명한 로컬 디제이 26인이 참여해 올해 역시 세빛섬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겠다.
시간: 5월 4일 일요일
주소: 서울시 서초구 올림픽대로 683 세빛섬
EXP vol.1 w/ BENEDEK & JAMMA D at 모데시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훵크, 하우스, 일렉트로는 물론 퓨전 영역까지 탐구해 독창적인 라이브셋을 선사하는 디제이 베네덱이 내한한다. 한국에서도 기린, 수민, 신세하 등과 협업한 바 있는 그는 이날 오직 LA에서만 나올 수 있는 독자적인 하이브리드 스타일의 셋을 들려줄 예정이라고.
시간: 5월 3일 토요일
주소: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64
Kimchi Cult! W/ Holly at 케이크숍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포르투갈 기반 베이스 뮤직 아티스트 홀리가 케이크숍에 상륙했다. 그는 CL, 이하이 등과의 협업부터 에이 트랙이 주최한 골디 어워즈 비트 배틀에서도 우승을 거머쥐며 입지를 다져온 인물이다. 이날 그는 4인의 악동 김치 팩토리 호미스와 함께 장르를 넘나드는 실험적인 사운드를 밤새 무대에 수놓을 예정이라고.
시간: 5월 5일 월요일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134
SIREN 파티 at 헨즈클럽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이번주 금요일, 다양한 힙합 사운드를 새롭게 풀어내는 SIREM 파티가 헨즈클럽에서 열린다. 이날은 ‘KING ROOPY’ 루피와 블라세의 라이브를 필두로 트랩, 저지 클럽, 드릴, 레이지 등 몸을 들썩이게 하는 로컬 디제이들의 셋이 댄스플로어에 펼쳐지니 금요일은 상수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시간: 5월 2일 금요일
주소: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64
1800-SOUNDS-SYSTEM at 볼레로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언본 사운즈와 1800 데킬라 코리아의 첫 협업 파티가 열린다. DJ 소울스케이프, YUNGRICAIN, FAKEDEEPLEE 등 신을 대표하는 디제이들과 일본에서 온 게스트 TONY LC까지 합세해 평소와는 결이 다른 사운드와 열기가 볼레로에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시간: 5월 4일 일요일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