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쿠퍼 SE 폴 스미스 에디션 사전 예약 시작됐다
단 100대 한정 스페셜 에디션.
미니코리아가 폴 스미스와 협업한 올-일렉트릭 미니 쿠퍼 SE 폴 스미스 에디션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모델은 단 100대 한정으로 제작되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폴 스미스 특유의 컬러 감각과 디테일을 미니의 아이코닉한 실루엣 전반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외관은 전용 컬러 ‘인스파이어드 화이트’, ‘스테이트먼트 그레이’, 그리고 ‘미드나이트 블랙’ 총 세 가지로 선보여졌다. 또한 모든 차량의 루프, 라디에이터 그릴 테두리, 사이드 미러 캡, 휠 캡 등에는 폴 스미스의 고향 노팅엄에서 영감을 받은 ‘노팅엄 그린’ 컬러가 포인트로 더해져 절제된 대비로 완성됐다.
이외에도 휠 캡과 테일 게이트 손잡이에는 폴 스미스 레터링이 더해졌으며, 18인치 나이트 플래시 스포크 블랙 경량 알로이 휠과 다크 스틸 톤 미니 로고 역시 전용 사양이다. 또한 도어를 열면 작동하는 시그니처 라이트에는 ‘HELLO’ 메시지가 투사되며, 차체 하단을 감싸는 블랙블루 밴드는 재활용 어망 소재로 제작돼 지속가능성에 대한 메시지도 함께 담아냈다.
실내 역시 주목할 만하다. JCW 스포츠 시트, 대시보드, 스포츠 스티어링 휠 하단 스트랩 등에는 폴 스미스의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패턴이 적용됐으며, 직경 240mm 원형 센터 디스플레이 상단에도 전용 그래픽이 더해졌다. 도어 스커프에는 폴 스미스의 모토 ‘Every day is a new beginning!’가 새겨졌으며, 플로어 매트에는 폴스 래빗 그래픽이 적용돼 에디션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미니 쿠퍼 SE 폴 스미스 에디션은 100대 한정 사전 예약으로 판매되며, 현재 미니 샵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하다. 가격은 5900만 원대에서 6100만 원대로 책정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