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정식 론칭한 엑스라지 2017 봄 캠페인

오늘 오후 5시부터.

패션
4,194 Hypes

스트릿 브래드 1세대, 엑스라지의 2017 봄, 여름 캠페인이 공개되었다. 지난 19991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시작된 엑스라지는 자본주의 사회를 풍자하는 자극적인 메시지로 대중에게 인기를 얻었다. 엑스라지를 논할 땐 음악으로부터 받은 영향도 배제할 수 없다. 그 중심엔 비스티 보이즈 멤버 마이크 디와 소닉 유스의 김 고든이 있었는데, 각 사회적 영향과 브랜드 구축에 함께 힘쓰며 엑스라지를 만들어간 장본인들이다. 실제 거리에서 촬영된 2017 봄 캠페인은 OG로고와 다채로운 그래픽으로 엑스라지 초창기 시절을 연상시키며 당시의 향수를 불렀다.

한편 로스앤젤레스와 뉴욕, 도쿄에 이어 바로 당일, 웍스아웃을 통해 정식으로 국내 론칭한 엑스라지. 오늘 압구정 웍스아웃에서 열릴 론칭 이벤트에서는 쿠사마 야요이 그리고 알파 인더스트리와의 협업 제품을 발매할 예정이다. 또 일러스트레이터 루드셰프의 론칭 기념 아트웍 전시도 함께 열리니 오후 5시 압구정으로 발길을 돌려보는 건 어떨지.

웍스아웃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57길
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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