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브랜드가 신용카드를 만든다면?
지갑 속에도 스웩을 불어넣자.










스트릿 브랜드에서 신용카드를 만들면 어떤 모습일까. 두바이 편집매장 ‘어 몽스트 퓨’에서 전개하는 광고 대행사 정글 베이지가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떠올렸다. 비주류와 주류의 경계가 흐려지는 오늘날, 상상치 못할 것도 아니라는게 이들의 의견이다. ‘미래 스트릿 신용 카드’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슈프림, 더블탭스, 우드우드, 고샤루브친스키, 파타, 피갈래, 어 몽스트 퓨, 팔라스 등의 내로라하는 브랜드가 즐비하다. 심지어 카드마다 새겨진 크레딧 번호, 유효기간에도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해 섬세함을 내보인다. 그저 유머로 끝나기엔 참으로 기발한 아이디어이지 않은가. 한 발 더 나아가 각 브랜드 매장서 사용할 시 혜택을 준다면 현실 가능성은 충분해 보인다. 이들이 더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해 확인해 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