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가 공개한 '발렌시아가 데이터' 화보

소셜 미디어 분석으로 바라보는 인간의 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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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숍 센스발렌시아가 2017 가을, 겨울 컬렉션으로 제작한 화보를 발표했다. 무수한 시즌 제품 중 핵심만을 엄선해 제시하는 이들의 높은 안목은 화보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가장 주목도가 높은 하이엔드 브랜드라고 표현해도 무방한 발렌시아가를 메인으로 한 화보의 제목은 ‘발렌시아가 데이터’, 테마는 ‘심리의 도식화’다. 이해를 돕자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람의 심리와 행동양식을 분석한다는 내용을 담고있다. 이들은 뎀나 즈바살리아의 발렌시아가만큼 복잡성을 띠면서도 명확한 의류는 없다고 판단했고, 2017 가을, 겨울 컬렉션의 키 아이템으로 다소 심오한 주제를 표현했다. 화보 속 제품은 이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센스가 선보인 감도 높은 비주얼은 위 갤러리에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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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그래퍼
Tim Gutt
스타일리스트
Michele Raffer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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