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가 선정한 7월 첫 째주 이슈 탑 10
장마도 싫고 더위도 싫지만.

7월의 시작. 2017년의 절반이 지났다. 반이나 지났고 반이나 남았다. 어떻게 시작하느냐에 따라 올해의 남은 시간이 결정된다는 것을 잊지 말 것. 비는 오지 않고 습하기만 했던 지난주의 이슈들을 추렸다. 마른장마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소소한 즐거움 열 가지.
몽클레르의 패딩 아우터와 영국 디자이너 크레이그 그린의 끈 디자인이 만났다. 전 컬렉션은 오는 9월 데뷔 예정이지만, 티져로 공개한 착장들은 위에서 볼 수 있다.
‘루이비통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프로젝트’ 한정판 협업 가격 정보
국내 브랜드로서 유일하게 루이비통과의 협업을 쟁취한 브랜드는 다름이 아닌 카카오프렌즈. 둘은 여행을 테마로한 러기지 태그와 가방 패치 등에 작업했다.
뎀나 즈바살리아의 200만 원대 이케아 가방에 불만이 있었다면, 위 연필은 어떠한가? 비교적으로 저렴하다는 것은 보장한다.
웨스 앤더슨 영화 같은 현실 속 여행지
지금 이순간, 여름 휴가가 절실하다. 기사 속 사진을 바라보니 따뜻한 기운이 온몸 가득한 느낌이다. 찰나의 여유와 행복을 경험하고 싶다면 위 링크를 클릭할 것.
UCLA에서 농구화 성능 테스트한 칸예 웨스트?
UCLA 농구장을 방문한 칸예 웨스트의 발 끝에서 이지 농구화로 추정되는 신발이 발견되었다. 종종 모습을 드러낸 이지 러너와 비슷한 디자인. 발매 관련 공식 발표는 없지만, 출시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예상한다.
여름 피서를 위한 가격별 수영복 추천 탑 9
중고등학교 때부터 입어온, 엉덩이가 번들거리는 수영복을 입을 수도 있지만, 이왕 피서 갈 거 폼나게 가보자.
삼성 갤럭시 노트8 카메라 기능 & 갤럭시 S8 미니 공개
삼성 갤럭시 노트8의 듀얼카메라와 갤럭시 S8의 미니 버전인 5.3인치 모델 소식. 이게 핸드폰이야 카메라야.
HYPEBEAST Eats: 최자로드 – Ep.3 선 커리 후 노가리
코드네임 청계천: 절대 실패하지 않는 코스. 청계천에 오면 네팔 커리를 먹고 노가리 안주에 맥주를 마시러 가야한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티하우스
유서 깊은 교토 히가시야마 지역에 스타벅스가 일본 전통 찻집을 오픈했다. 100년도 전에 지어진 2층짜리 가옥을 일본 전통 디자인으로 가득 채웠다. 스타벅스의 아이덴티티도 은근하게 담아서.
슈프림 x 루이비통 리셀링 제품 가격 현황
슈프림 x 루이비통 협업 컬렉션 판매 개시와 함께 리셀러들이 판을 치고 있다. 박스 로고 후드를 2천 8백만 원대(2만 5천 달러)로 등록한 발칙한 판매자도 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