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의 여덟 번째 브랜드, 협업 전문 ‘Nyden’ 론칭

합리적 가격대의 럭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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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 그룹이 미니멀리즘에서 럭셔리로 눈길을 돌렸다. 아르켓 설립에 이어 협업 전문 브랜드 ‘Nyden’을 론칭한다. 이들은 새로운 프로젝트로 그간의 컬래버레이션 경험으로 쌓은 기량을 한껏 발휘할 예정이다. ’New’와 ‘It’을 뜻하는 스웨덴어 ’Ny’, ‘Den’의 합성어인 브랜드명 Nyden. 콘셉트는 ‘합리적 가격대의 럭셔리’다. 트렌드와 시즌에 국한하지 않고 오로지 협업에 초점을 둬 더 젊고 신선한 기운을 불어넣는 것이 이들의 목표다. 가격은 출시에 따라 다르며, 제품군은 한정 수량 발매할 것으로 예상한다. 공식적인 론칭 날짜는 미정이다.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다면 이곳에서 사전 등록을 마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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