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룩북에 실제 농부들이 등장한 사연은?

슈프림이 제작한 화보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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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농장과 농부가 등장한 슈프림 화보가 등장했다. 이는 슈프림이 제작한 것이 아닌, 미국 가공 육류업체인 팜랜드푸드가 촬영한 것이다. 발단은 슈프림이 만든 한 모자로부터 비롯됐다.

슈프림은 2018 가을, 겨울 컬렉션을 통해 하늘색 구름과 초록색 초원이 배치된 픽토그램 로고의 모자를 선보였다. 공교롭게도 로고는 육류업체 팜랜드의 로고와 매우 흡사했고, 이를 발견한 팜랜드는 곧바로 자사의 트위터에 슈프림의 모자를 재치 넘치는 문구와 함께 소개했다. 팜랜드가 트위터에 남긴 메세지는 다음과 같다.

“헤이 #슈프림, (모자의)로고는 우리 브랜드의 로고와 진짜 닮은 것 같아. 아쉽게도 우리는 이번 드롭을 놓쳐서 모자를 손에 넣지 못했는데, 혹시 남는 게 있으면 좀 보내줄 수 있을까? #팜랜드x슈프림”

팜랜드의 재치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실제로 슈프림이 모자를 보냈는지의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지만, 팜랜드는 로고의 모자가 담긴 화보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문제의 로고 모자를 중심으로 촬영된, 실제 농장과 실제 농부 모델의  화보. 팜랜드는 로고 모자 외에 농장의 분위기에 걸맞은 여러 슈프림의 아이템을 활용해 장장 12장의 화보를 제작했다. 각각의 화보 포스트에도 슈프림을 향한 위트의 메세지가 빠지지 않았다.

“슈프림의 최초 드롭을 놓쳐서, 어쩔 수 없이 자체 화보를 제작해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마침내 최고의 모델을 찾았습니다. 우리는 슈프림과의 협업에 관한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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