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월 구독료 18% 인상, 한국은 얼마나 오르나?

이런 18퍼센트.

엔터테인먼트
12,449 Hypes

넷플릭스가 멤버십 요금제 가격을 올린다. 인상률은 약 18%. 지난해 시행했던 미미한 가격 조절 정책과 달리 인상 폭이 크게 높아졌다. 베이식 옵션을 기준으로 월 구독료가 현재 10.99달러에서 12.99달러로 오를 전망. 스탠다드 옵션은 7.99달러에서 1달러 인상된 8.99달러, 프리미엄 옵션은 13.99달러에서 15.99달러로 조정된다. 넷플릭스 대변인은 “우리는 계속해서 좋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투자하고 전반적인 넷플릭스 경험을 개선하는 과정에서 때때로 가격을 조절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번 넷플릭스 이용료 인상은 신규 가입자에 한해 적용된다. 기존 회원들은 수개월에 거쳐 단계적으로 적용할 것 계획이며, 적어도 3개월 동안은 인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국내 사용자들도 지금 당장은 인상 대상이 아니지만, 추후 일정 월정액 요금 인상은 불가피할 전망이다. 현재 한국의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제는 베이식 9,500원, 스탠다드 12,000원, 프리미엄 14,500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2024년 1월 넷플릭스 신작 모아보기
엔터테인먼트

2024년 1월 넷플릭스 신작 모아보기

총 20개 작품.

‘스위트홈: 시즌 2’가 끝이 아니다, 12월 넷플릭스 신작 목록 살펴보기
엔터테인먼트

‘스위트홈: 시즌 2’가 끝이 아니다, 12월 넷플릭스 신작 목록 살펴보기

서비스 종료됐던 ‘펄프 픽션’도 돌아온다.

슈프림 2023 가을, 겨울 컬렉션 18주 차 드롭 리스트
패션

슈프림 2023 가을, 겨울 컬렉션 18주 차 드롭 리스트

코르테즈, 팀버랜드 협업 포함.


애플 iOS 18 출시와 관련된 몇 가지 초기 루머
테크

애플 iOS 18 출시와 관련된 몇 가지 초기 루머

모든 것은 내년 6월 공개?

마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첫 번째 공식 트레일러 공개
엔터테인먼트

마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첫 번째 공식 트레일러 공개

핑크빛 메이 숙모?

버질 아블로의 루이비통, 슈프림 협업보다 더 많이 팔렸다
패션

버질 아블로의 루이비통, 슈프림 협업보다 더 많이 팔렸다

48시간 동안의 매출을 비교하면 무려 30% 높다.

루머만 10번, 에어팟 2 출시에 대한 진실은?
테크

루머만 10번, 에어팟 2 출시에 대한 진실은?

이번엔 진짜 나온다?

이제 꽃꽂이에도 손대는 버질 아블로, 쥬얼리 & 플로럴 컬렉션 론칭
패션

이제 꽃꽂이에도 손대는 버질 아블로, 쥬얼리 & 플로럴 컬렉션 론칭

“난 늙으면 시골에 가서 꽃집을 운영할 거다.”

홈버튼 부활, 아이폰 SE2 출시에 관한 '떡밥'의 실체는?
테크

홈버튼 부활, 아이폰 SE2 출시에 관한 '떡밥'의 실체는?

지옥에서 돌아왔다.


헤론 프레스턴 2019 SS의 주목할만한 아이템
패션

헤론 프레스턴 2019 SS의 주목할만한 아이템

툴백? 공구백? 전동드릴백?

노스페이스 블랙 시리즈 2019 봄 '퓨처 프루프' 룩북
패션

노스페이스 블랙 시리즈 2019 봄 '퓨처 프루프' 룩북

인상적인 ‘나뭇잎’ 색.

이지 부스트 350 V2 트리플 화이트 '크림' 재출시
신발

이지 부스트 350 V2 트리플 화이트 '크림' 재출시

이지 사상 가장 많이 출시된 모델 중 하나.

스와로브스키로 물든 키스 x 마스터마인드 월드 협업
패션

스와로브스키로 물든 키스 x 마스터마인드 월드 협업

반스 협업도 있다.

서울에서만 볼 수 있는 오프 화이트 x 미스터 포터 캡슐
패션

서울에서만 볼 수 있는 오프 화이트 x 미스터 포터 캡슐

새 세대의 직장인을 위한 ‘모던 오피스’ 컬렉션.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