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배드 무비: 엘 카미노' 감독이 숨겨 놓은 또다른 결말이 있다?
스포일러 주의.
*아래 내용에는 <브레이킹 배드 무비: 엘 카미노>의 스포일러가 포함돼 있습니다.
<브레이킹 배드> 시리즈의 제작자이자 감독인 빈스 길리건이 <브레이킹 배드 무비: 엘 카미노>의 특집 인터뷰에서 영화의 알려지지 않은 결말에 대해 고백했다. 빈스 길리건은 “영화의 결말 이후, 제시 핑크맨은 얼마 못 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떤 한 여성을 만나게 될 것”이라며 결말의 시놉시스를 전했다.
“여성은 인근 모텔에서 근무하는 청소부다. 제시는 캐나다 국경 근처에 은신하던 와중에 그녀를 만나게 되고, 자신이 곤경에 처해 체포될 것을 예감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구출하기 위해 힘쓴다. 그리고 영화의 마지막 장면으로 제시 핑크맨이 감옥에 잡혀 있는 장면을 상상했다. 그는 영화가 시작된 이래로 가장 평화로운 모습으로 감옥에 누워 잠들어 있다. <브레이킹 배드 무비: 엘 카미노>의 시간 구성인 일주일 내내 그는 경찰에 쫓기며 단 한 숨도 잠을 자지 못했으며, 극도의 긴장 상태로 머물러 있었다. 제시는 가장 편한, 아기 같은 모습으로 잠들어 있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다.” 빈스 길리건이 전한 <브레이킹 배드 무비: 엘 카미노>의 마지막 내용이다.
제시 핑크맨 역의 아론 폴은 해당 스토리를 전해 들은 후 “꽤 흥미진진한 전개다. 감독은 내게 일절 그런 내용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라고 답했다.
<브레이킹 배드> 이후 제시 핑크맨의 행방을 다룬 영화 <브레이킹 배드 무비: 엘 카미노>는 지금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