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아이템에서 영감을 받은, 리차드슨 2019 FW 컬렉션 출시

국방색 플리스부터 탄약 목걸이까지.

By
패션

스타일리스트 앤드류 리차드슨이 매거진으로 시작한 브랜드 리차드슨이 2019 가을,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밀리터리 아이템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은 플리스 재킷을 비롯, 후디, 스웨트셔츠, 트레이닝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두 가지 색상의 스웨트셔츠에는 미 해병대 기지가 자리한 버지니아 주의 콴티코와 미 육군 전력 사령부가 위치한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포트 브래그의 영문 스펠링이 각각 새겨졌다. 액세서리 컬렉션은 캡, 벨트백, 백팩 등으로 구성됐으며, 탄피 모양의 목걸이와 키 체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리차드슨의 새 컬렉션은 현재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We noticed you are using an ad-blocker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