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가 로고를 “IKEA”로 변경한 이유
버질 아블로 ‘마르케라드’ 컬렉션 출시 기념.


이케아가 버질 아블로와의 협업 ‘마르케라드’ 컬렉션을 기념해 로고를 변경했다. 변경된 점은 기존의 IKEA에 앞뒤 큰따옴표를 붙였다는 것. 버질 아블로의 시그니처인 따옴표 디자인을 그대로 접목시켜, “IKEA”로 다시 탄생했다. 변경된 로고는 현재 런던 윔블리점 간판에 걸렸고, ‘마르케라드’ 컬렉션 론칭 주간에만 한정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해당 컬렉션은 11월 1일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한 선발매 이후, 11월 2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구매 방식은 이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