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와 다운의 밸런스, 르꼬끄 스포르티브 ‘페더코트’ 출시
퀼팅 없이 매끈하고 스타일리시한 실루엣.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디자인과 기능, 완벽한 겨울 아우터의 균형을 이룬 제품을 선보인다. 바로 코트와 다운점퍼를 결합한 페더코트다.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다운 점퍼의 특징인 퀼팅 디테일을 없애고 실루엣을 매끈하게 다듬은 디자인으로 새로운 겨울 아우터를 제안한다.
페더코트에는 매 겨울 다양한 다운 시리즈를 전개한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노하우가 담겼다. 핵심은 안감에 더한 기능성 발열 소재인 메가히트다. 이는 자체 체온으로 열을 순환시켜 보온성을 극대화하는 소재로, 가벼운 구스 충전재의 역할을 효과적으로 뒷받침한다. 외피에는 우수한 생활 방수와 방풍 기능을 제공하는 2L 필름이 적용돼 겨울철 날씨 변화에 대비하기에 제격이다.
앞서 언급했듯, 페더코트는 코트의 디자인을 다운에 도입한 제품이다. 울퉁불퉁하고 두툼한 일반 다운 점퍼와 다르게, 실루엣이 매끄러워 TPO의 구애없이 여러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앞과 뒤의 길이를 다르게 재단하고, 허리 부분에 스트링을 더해 더욱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돕는다. 빛이 반사되는 리플렉티브 디테일과 핫팩을 넣을 수 있는 안감포켓을 포함해 총 9개의 포켓과 마그네틱 여임이 있어 아우터를 더욱 편하고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것 역시 주목할 만하다.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페더코트는 남녀공용으로 제작됐으며, 블랙, 카키, 화이트 총 3가지의 컬러로 출시된다. 이와 함께 탈부착이 가능한 내피로 각각 따로 착용가능한 페더코트 2 in 1 구스 롱다운과 활동성을 살린 짧은 기장의 숏패딩도 만날 수 있다. 지금,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프랑스 기반의 아티스트인 발렝땅과 함께 페더코트를 소개하는 ‘디퍼런트 유, 디퍼런트 뉴’ 캠페인을 공개했다. 과장되고 비현실적인 앵글을 통해 제품을 감각적으로 조명한 캠페인은 위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