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하트 WIP x 컨버스 척 '70 모델 2종 공개

‘카모 올리브’와 ‘브라운 덕’.

By
신발

컨버스칼하트 WIP와 협력해 척 ‘70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2월 발매된 고어텍스 스니커 이후 약 4개월 만에 진행한 협업에는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균형있게 녹아들었다. 

이번 컬렉션은 ‘카모 올리브’와 ‘브라운 덕’ 2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카모 올리브’에는 카무플라주 패턴이, ‘브라운 덕’에는 단색의 브라운 컬러가 더해졌다. 두 모델 모두 화이트 스티치 디테일이 적용돼 어퍼와 대비를 이룬 것이 특징 중 하나로 손꼽힌다. 또 텅 부분에는 둘의 협업을 나타내는 칼하트 WIP의 로고 패치가 자리잡았다. 

칼하트 WIP와 컨버스의 새로운 척 ‘70 2종은 6월 6일부터, 홍콩 칼하트 오프라인 매장 및 일부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약 12만 5천 원.

칼하트 WIP 홍콩
13 Pak Sha Rd, Causeway Bay
Hong Kong

더 보기
Source
hypebeast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