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 타이거 x 스트리트 파이터, 전 세계 5천 켤레 한정 에디션 공개
춘리의 의상을 바꿀 수 있는 기회.
오니츠카 타이거가 스트리트 파이터 V 아케이드 에디션(이하 스트리트 파이터)과 손을 잡았다. 협업 모델은 오니츠카 타이거의 상징적 모델인 ‘멕시코 66 SD’. 스트리트 파이터의 대표적인 캐릭터, ‘춘리‘에서 착안한 디자인 요소들과 유명 만화가 ‘마사카즈 카츠라‘ 그리고 아티스트 10명의 손을 거쳐 탄생됐다. 의상 컬러에서 영감을 얻은 블루와 옐로 컬러의 ‘타이거 스트라이프‘부터 ‘드래곤 벨트‘ 문양으로 꾸민 갑피 그리고 오니츠카 타이거와 스트리트 파이터, 두 가지 로고가 새겨진 뒤축까지. 군더더기 없는 멕시코 66 SD에 ‘춘리‘ 캐릭터를 그대로 주입하여, 아케이드 무드를 강조했다.
이번 협업 에디션이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가 하나 더 있다. 바로 이번 에디션 속에 포함된, 스트리트 파이터의 춘리 의상을 오니츠카 타이거 의상으로 바꿀 수 있는 상품 코드 카드다. 제품 코드를 입력하면 오니츠카 타이거 오리지널 의류와 새로운 멕시코 66 SD 슈즈를 포함한 춘리의 스킨을 선택할 수 있다.
컬러는 화이트와 옐로 두 가지. 오는 7월 27일 전 세계 5천 켤레 한정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위 영상은 오니츠카 타이거 x 스트리트 파이터‘의 공식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