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x 프라그먼트 디자인, 번개 로고 새긴 일회용 컵 출시

카라멜 라떼와 카페 모카.

By
디자인

스타벅스와 프라그먼트 디자인이 다시 한번 파트너십을 맺었다. 두 브랜드는 2018년에 출시한 보온병과 머그잔에 이어, 아이스 음료 전용 일회용 컵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스타벅스의 인스턴트 커피인 ‘스타벅스 비아’와 일회용 컵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특별히 일회용 컵에는 스타벅스 로고와 함께 프라그먼트 디자인의 시그니처인 번개 로고가 함께 새겨져 프라그먼트 디자인의 팬과 커피애호가 모두의 구미를 당길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카라멜 라떼와 카페 모카의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되며, 8 7일부터 스타벅스 일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약 1 5천 원이다.

더 보기

이전 글

빌리 아일리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공황장애와 우울증에 대해 고백했다
음악

빌리 아일리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공황장애와 우울증에 대해 고백했다

“공황발작이 매일 밤 찾아왔다.”

여름에 꼭 필요한 신발, 플레져스와 크록스의 협업 클로그 출시
신발

여름에 꼭 필요한 신발, 플레져스와 크록스의 협업 클로그 출시

커스텀 가능한 ‘국민 샌들’.

나이키가 새롭게 출시하는 타이다이 에어 포스 1 '07 프리미엄'
신발

나이키가 새롭게 출시하는 타이다이 에어 포스 1 '07 프리미엄'

타이다이가 대세는 대세다.


1959년의 볼보가 제안한, 당신의 생명을 연장하는 방법
자동차

1959년의 볼보가 제안한, 당신의 생명을 연장하는 방법

Presented by volvo
매일 당신의 안전을 지키는 그 3점식 안전벨트는 누가, 어떻게 만들었나?

언더커버 x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새로운 2종 모델 발매 정보
신발

언더커버 x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새로운 2종 모델 발매 정보

바로 오늘 밤.

'리스트' 선정, 2019년 2분기 최고의 브랜드 및 남성 아이템은?
패션

'리스트' 선정, 2019년 2분기 최고의 브랜드 및 남성 아이템은?

브랜드는 구찌, 그렇다면 아이템은?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