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스 2019 가을 컬렉션 전 제품의 룩북과 트럭 캠페인

별안간 트럭 광고판이 등장했다.

패션

업데이트: 팔라스가 트럭 전광판을 이용해, 2019 가을 컬렉션의 움직이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새 컬렉션의 그래픽 로고가 큼지막하게 그려진 캠페인. 팔라스의 2019 가을 컬렉션은 8월 9일부터 팔라스 온,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일괄 출시된다.

8월 5일: 팔라스가 여름의 정점을 지날 무렵, 새 계절을 위한 컬렉션을 준비했다. 팔라스는 브랜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을 컬렉션에 대한 힌트를 일부 남겼는데, 지난 시즌의 헤드라이너라고 할 수 있는 아비렉스 협업의 업데이트 버전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시즌 역시 팔라스의 강점은 고스란히 드러났다. 과감한 배색과 굵직한 그래픽의 향연이 이어지기 때문이다. 간절기에 입기 좋은 갑벼운 제품부터 앞서 언급한 새로운 아비렉스 가죽 재킷까지, 옵션 역시 다양하다. 그중 가장 눈길이 가는 것은 고대 그리스 로마 신화를 연상케 하는 프린트의 셔츠와 팬츠, 카무플라주 패턴을 부분적으로 적용한 팬츠, 신용카드 패턴의 셔츠, 1990년대 무드의 후드와 비니 등이다.

팔라스가 새롭게 선보일 가을 컬렉션은 위 갤러리의 룩북과 아래의 슬라이드를 통해 미리 만나보길 바란다. 발매와 관련한 정보는 추후의 업데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우터웨어

후디

상의

티셔츠

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