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x 나이키 '업사이드 다운' 컬렉션 해외 판매처
블레이저까지 도착했다.
업데이트: 일부 해외 스니커 편집숍에서 나이키 x <기묘한 이야기> ‘업사이드 다운’ 컬렉션의 온라인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오는 8월 13일 오후 4시부터, 링크의 SNS, Solebox, BSTN 등 아래의 판매처를 통해 출시된다.
<기묘한 이야기> x 나이키 코르테즈
<기묘한 이야기> x 나이키 블레이저
<기묘한 이야기> x 나이키 테일윈드 79
8월 5일: 나이키 x <기묘한 이야기>의 세 번째, ‘업사이드 다운’ 협업 컬렉션의 마지막 모델 블레이저 미드가 베일을 벗었다. 여느 모델과 마찬가지로, 서로 다른 외피와 내피의 이중 어퍼 디자인. 역시 불로 외피를 태우면 데님의 어퍼가 새롭게 모습을 드러낸다. 한편 깔창 앞 뒤 부분에는 <기묘한 이야기>에 등장하는 메세지와 스케치가 새겨졌다. 현재 @cran을 통해 공개, 정확한 발매 정보는 아직 전해지지 않았다.
8월 1일: 나이키 x <기묘한 이야기>의 세 번째 협업 컬렉션이 지금 막 출시됐다. 가장 큰 특징은 데님과 캔버스의 이중 구조 어퍼. 베이지색의 외피를 벗겨내면, 다크 데님 어퍼의 본색을 드러낸다. 세 번째 협업 컬렉션 역시 기존과 같은 블레이저, 테일윈드 79, 코르테즈의 세 가지로 구성됐다. 현재 테일윈드 79와 코르테즈만이 에센스 및 일부 스니커 편집숍을 통해 판매중. 블레이저 또한 곧 추가될 예정이다. 가격은 약 1백65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