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 데 가르송과 나이키의 새 협업 덩크 로우, 실물 공개
종류는 2가지.
업데이트(2020년 3월 16일): 꼼 데 가르송과 나이키가 공동으로 제작한 덩크 로우 2종의 실물이 공개됐다. @solebyjc 인스타그램 계정을 살펴보면 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우선 남성용으로 제작된 제품은 반투명 재질에 CDG 로고가 프린트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여성용의 경우, 남성용과 동일하지만 CDG 로고 대신 대리석 마블을 연상케 하는 패턴이 더해졌다. @solebyjc가 유출한 두 브랜드의 협업 덩크 로우는 위 갤러리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기존 내용(2019년 9월 30일): 꼼 데 가르송의 레이 가와쿠보가 나이키의 덩크에 대한 사랑을 다시 한번 드러내었다. 2017년에 선보인 나이키 덩크 하이 ‘클리어’에 이어, 파리 패션위크를 통해 공개한 2020 봄, 여름 컬렉션에서 새로운 협업 덩크 모델을 소개했다.
런웨이에 등장한 새 협업 덩크는 로우 모델이다. 이는 2가지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됐는데, ‘CDG’ 로고를 패턴으로 삼은 모델과 이와 다른 매력이 있는 단색 어퍼의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블랙을 메인 컬러로 만들어졌고, 반투명 플라스틱 소재로 어퍼가 제작돼 살짝 비치는 것이 특징이다.
꼼데가르송 2020 봄, 여름 여성 컬렉션 런웨이를 통해 공개된 새로운 협업 덩크는 위 갤러리와 아래의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발매 정보는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