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x 사보타지 협업 나이키 에어 포스 1 ‘와일드 리프트’?

구매에 티어 제한 있을까?

신발
3.9K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론칭을 기념해 라이엇 게임즈가 유명 스니커 커스터마이저 사보타지(SBTG)와 손을 잡고 특별한 나이키 에어 포스 1을 제작했다. 에어 포스 1 ‘와일드 리프트’라는 이름의 해당 커스텀 에어 포스 1은 스우시가 화려한 타이거 카모로 장식되고, 텅 태그의 나이키 로고가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게임 로고로 대체됐다. 힐 파트에는 골드 컬러로 신발을 받을 라이엇 게임즈 파트너 인플루언서의 이름이 각각 새겨졌다. 라이엇 게임즈 x 사보타지 커스텀 나이키 에어 포스 1 ‘와일드 리프트’는 프로모션용으로 한정 제작되며, 일반에 판매되지는 않는다.

더 보기

이전 글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밸런타인데이’ 공개
신발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밸런타인데이’ 공개

하트가 콕콕 박힌 사랑스러운 실루엣.

코비 브라이언트 협업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가 출시된다
신발

코비 브라이언트 협업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가 출시된다

‘더 시스’ 로고가 각인된 어퍼와 LA 레이커스 팀 컬러 스우시가 특징.

나이키, 탄소 섬유 패턴 에어 포스 1 로우 공개
신발

나이키, 탄소 섬유 패턴 에어 포스 1 로우 공개

평범한 레더 소재 어퍼에 질렸다면.


장미 엠보싱이 돋보이는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화이트 로즈’
신발

장미 엠보싱이 돋보이는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화이트 로즈’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제격.

나이키 덩크, 2020년 '올해의 스니커'로 선정되다
신발

나이키 덩크, 2020년 '올해의 스니커'로 선정되다

‘스니커계의 오스카’로 불리는 ‘FNNA 시상식’.

얼마에 팔릴까? LVMH와 티파니앤코가 결국 인수 합병에 합의했다
패션

얼마에 팔릴까? LVMH와 티파니앤코가 결국 인수 합병에 합의했다

디올 인수 이후 최대 가격.

조던 브랜드, 최첨단 소재를 활용해 만든 '윈터 유틸리티' 컬렉션 출시
패션

조던 브랜드, 최첨단 소재를 활용해 만든 '윈터 유틸리티' 컬렉션 출시

방수, 통기성, 보온성을 두루 갖췄다.

케이크숍, 재능있는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 통해 웹 숍 확장한다
패션

케이크숍, 재능있는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 통해 웹 숍 확장한다

첫 타자는 지초이의 비니 & 포스터.

퍼렐 윌리엄스, 마이애미 해변가에 럭셔리 호텔 오픈한다
패션

퍼렐 윌리엄스, 마이애미 해변가에 럭셔리 호텔 오픈한다

이름하여 ‘더 굿타임 호텔’.


제네시스, 중형 SUV 'GV70' 내외장 디자인 최초 공개
자동차

제네시스, 중형 SUV 'GV70' 내외장 디자인 최초 공개

GV80 vs GV70?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시리즈 X와 똑같이 생긴 ‘냉장고’ 공개
테크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시리즈 X와 똑같이 생긴 ‘냉장고’ 공개

전 세계 단 1대만 제작됐다.

배달의민족, <어이, 주물씨 왜, 목형씨> 사진전 개최
미술 

배달의민족, <어이, 주물씨 왜, 목형씨> 사진전 개최

Presented by Woowa Brothers
사진가 MJ KIM과 함께 바라본 을지로 골목 이야기.

CL, 솔로 더블 싱글 ‘+HWA+’ & ‘+5 STAR+’ 발표
음악

CL, 솔로 더블 싱글 ‘+HWA+’ & ‘+5 STAR+’ 발표

인디펜던트 CL.

갓세븐 잭슨의 브랜드 팀 왕, 'TEAM WANG x MONET' 캡슐 컬렉션 출시
패션

갓세븐 잭슨의 브랜드 팀 왕, 'TEAM WANG x MONET' 캡슐 컬렉션 출시

상하이의 해돋이를 그래픽에 담아냈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