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를 강조하기 위한 맥도날드의 기발한 로고 활용법
M자 로고도 거리를 두는데, 우리도.

코로나19로 인해 각 지자체에서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전세계적으로 퍼진 이러한 움직임을 독려하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공개됐다. 맥도날드 브라질에서 발표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다. 맥도날드 브라질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모두 거리를 두고 힘을 합치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반으로 가른 M 로고를 발표했다. 약간의 거리를 둔 새로운 M 로고는 보는 이로 하여금 사회적 거리두기의 필요성을 강력하게 인지하도록 돕는다. 간단하지만 기발한 방법이 아닐 수 없다.
모두를 위한, 작고 쉬운 배려와 실천을 전하는 맥도날드의 캠페인은 아래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