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니 빌뇌브 감독, 티모시 샬라메 주연 영화 '듄' 공식 트레일러 공개

2020년 최고의 기대작.

By
엔터테인먼트

워너 브라더스 제작, 드니 빌뇌브 감독의 SF 영화 <듄>의 첫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듄>은 SF 소설계의 대표적인 두 문학상인 ‘네뷸라상’과 ‘휴고상’을 최초로 동시에 수상한 <듄> 시리즈를 원작으로 삼은 영화다. <컨택트>, <블레이드 러너 2049> 등의 SF 영화를 성공적으로 제작한 드니 빌뇌브가 리부트 감독으로 낙점됐다는 점 때문에 많은 SF 영화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트레일러는 핑크 플로이드의 ‘Eclipse’를 배경으로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오스카 아이작, 제이슨 모모아 등의 인물이 출연한다. 또한,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사막 행성 ‘아라키스’의 자세한 모습과 전투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듄>은 미국 기준 2020년 12월 18일에 개봉될 예정이다. 한국 개봉 일정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