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신형 폴더블 스마트폰 '레이저 5G' 공개

모토로라 감성은 잊지 않았다.

By
전자

올해 폴더블 스마트폰 ‘레이저’로 폴더블 폰 시장에 뛰어든 모토로라가 신형 폴더블 폰 ‘레이저 5G’를 공개했다. 레이저 5G는 지난 2월 출시된 레이저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레트로한 디자인은 유지됐지만 베젤의 두께가 줄어들었고 성능이 업그레이드됐다. 퀄컴 스냅드래곤 765G 프로세서, 8GB 램, 256GB 스토리지가 탑재됐으며, 배터리 용량도 2800mAh까지 커졌다. 디스플레이는 메인 6.2 인치, 아우터 퀵 뷰 2.7인치 크기로, 퀵 뷰 디스플레이를 통해 알람 확인뿐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실행까지 가능하게 된 점 또한 주요한 변화로 소개됐다. 컬러는 블러시 골드를 포함한 세 가지이며, 출고가는 1천3백99 달러.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