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레몬 맛’, 나이키 에어 맥스 1 ‘레모네이드’가 재출시된다

발로도 ‘비타민 C’ 흡수 가능한가요?

By
신발

나이키가 2006년 ‘파워월’ 컬렉션의 하나로 출시했던 에어 맥스 1 ‘레모네이드’를 14년 만에 재출시한다. ‘레모네이드’에는 이름에 걸맞게 레몬을 테마로 한 상큼한 컬러와 그래픽이 적극적으로 활용된 점이 눈에 띈다. 어퍼에는 ‘Air’라는 글자를 활용한 텍스트 패턴이 입혀졌고, 다양한 질감의 오버레이에는 라이트 옐로 컬러가 칠해졌다. 텅에는 레몬 슬라이스 위에 나이키 로고가 더해져 상큼함을 더하고, 인솔에도 여러 개의 레몬이 그려졌다. 나이키 에어 맥스 1 ‘레모네이드’는 올가을 출시 예정이다. 예상 가격은 1백60 달러.

더 보기

이전 글

일본 도쿄에서 촬영된 디스이즈네버댓 2020 FW 에디토리얼 화보
패션

일본 도쿄에서 촬영된 디스이즈네버댓 2020 FW 에디토리얼 화보

매주 금요일 출시된다.

컨버스 x 어 콜드 월, 협업 척 70 및 의류 컬렉션 국내 공식 발매 정보
신발

컨버스 x 어 콜드 월, 협업 척 70 및 의류 컬렉션 국내 공식 발매 정보

총 2번의 추첨을 통해 출시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지 700 V3 ‘Srphym’ 실물 사진 공개
신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지 700 V3 ‘Srphym’ 실물 사진 공개

칸예 웨스트가 공개한 스케줄표에도 있던 모델.


후지와라 히로시의 콘셉트숍 ‘더 콘비니’가 이달 말 문을 닫는다
패션

후지와라 히로시의 콘셉트숍 ‘더 콘비니’가 이달 말 문을 닫는다

긴자의 ‘특별한 편의점’이 사라진다.

LG전자,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38인치 21:9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출시
전자

LG전자,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38인치 21:9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출시

‘CES 2020’ 혁신상 수상 모델.

퍼렐 윌리엄스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휴 NMD '엑스트라 아이' 공개
신발

퍼렐 윌리엄스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휴 NMD '엑스트라 아이' 공개

계속되는 ‘신발에 글씨 쓰기’ 시리즈.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