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NY, 사이크월드 등이 참여한 '얌스 데이 2021' 머천다이즈 공개
에이셉 얌스의 얼굴 흉터를 활용한 티셔츠와 후디.




1월 13일 온라인 개최 소식과 콘서트 트레일러를 발표한 ‘얌스 데이 2021’의 공식 머천다이즈가 공개됐다. 머천다이즈는 히든.NY, 사이크월드, 싱클레어, 얌보르기니와의 협업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히든.NY가 제작한 티셔츠의 전면에는 에이셉 얌스의 얼굴 흉터 그래픽 위로 에이셉 얌스의 이름이 그려졌으며, 뒷면에는 흉터와 히든.NY의 브랜드 로고에 얌스의 이니셜인 ‘y’를 강조한 그래픽이 레이어링 됐다. 얌보르기니의 티셔츠에는 에이셉 얌스의 어릴 적 사진과 아크로님 ‘ASAP’을 풀어 쓴 ‘Always Strive And Prosper’가 그래픽 요소로 활용됐다. 사이크월드는 블랙 후디에 브랜드 로고와 ‘Yams Day 2021’을 더했으며, 싱클레어는 승마 그래픽에 퍼플 컬러의 말풍선을 활용하여 싱클레어와 ‘얌스 데이’를 새겨 넣었다. 이 외에도 ‘얌스 데이 2021’ 머천다이즈에는 스케어스 박스가 제작한 특별 랜덤 박스가 포함됐다.
‘얌스 데이 2021’ 머천다이즈는 ‘얌스 데이 2021’이 개최되는 한국 시각 1월 19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티셔츠 및 후디는 한화 약 7만 원부터 16만 원 사이, 랜덤 박스는 16만 원부터 50만 원 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