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오징어 게임', 전 세계 모든 넷플릭스 서비스 국가에서 1위 오르다
인도에서도 마침내 1위.
업데이트(10월 2일): 인도를 제외한 전 세계 넷플릭스 국가별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마침내 10월 1일 기준으로 인도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오징어 게임>이 오랫동안 1위 자리를 지켜온 덴마크, 터키에서 한 단계씩 순위가 내려오면서 모든 국가 동시 1위에 오르지는 못했지만, 넷플릭스가 서비스되는 모든 국가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기존 내용(10월 1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현재 넷플릭스가 서비스되고 있는 전 세계 83개 국가 중 인도를 제외한 82개 국가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OTT 콘텐츠 통계 사이트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지난 9월 27일부터 서비스 중인 모든 국가에서 인기 순위 3위 안에 들었고, 며칠 사이 우크라이나와 남아프리카공화국, 러시아에서도 1위를 차지하면서 9월 30일 기준 전 세계 82개국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유일하게 1위를 차지하지 못한 인도에서는 2위를 기록 중.
넷플릭스 공동 CEO 겸 CCO 테드 서랜도스는 최근 인터뷰에서 “지난 지금 추이로 보면, 넷플릭스 비 영어권 작품 중 가장 큰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넷플릭스가 현재까지 선보인 모든 작품 중 가장 큰 작품이 될 가능성도 있다”고 이야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