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고 x 루이 비통 LV² 두 번째 컬렉션 출시 정보
이달에 나온다.





앞선 6월 룩북으로 공개된 버질 아블로의 루이 비통과 니고의 두 번째 ‘LV²’ 컬렉션 출시 일정이 공개됐다. 새로운 ‘LV²’ 협업 컬렉션은 2020년에 공개된 첫 컬렉션에 이어 영국의 서브컬처 패션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다. 그 밖에 니고의 뿌리인 일본의 영향 및 그가 어린 시절 품었던 유럽의 남성복에 대한 동경이 그대로 디자인 요소로 활용됐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일본 전통 ‘오비’ 허리띠를 연상시키는 울코트 벨트와 모노그램 패턴 모티프 및 기모노의 옷 여밈 구조를 활용한 스트라이프 테일러드 재킷 등이 있다. 일본 전통복 요소의 적용은 보자기에서 영감을 받은 크루저 백의 스카프 매듭 등 액세서리에서도 발견된다. 그 밖에 컬렉션에는 루이 비통의 기존 디자인과 일본적인 요소를 조화시킨 여러 아이템이 포함됐다. 캐치한 그래픽이 더해진 LV 트레이너 스니커도 눈에 띈다.
상단 갤러리 내 아이템은 일본 한정 판매 제품으로, 신발은 한화 약 1백70만 원, 지갑은 약 1백50만 원, 재킷과 니트, 셔츠 등은 1백만 원대부터 5백만 원대. 해당 아이템을 포함한 니고 x 루이 비통 LV² 두 번째 컬렉션은 아이템에 따라 10월 21일, 11월 11일에 나눠 일본 루이 비통 시부야 남성복 매장에서 선 출시되며, 그 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일주일 뒤인 10월 28일, 11월 18일부터 판매된다. 한국에서도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남성복 매장을 통해 10월 28일부터 판매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