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스, ‘Peaches. & Coffee with Starfield’ 행사 개최
Drive to Starfield, Show Your Ride.
피치스가 SSG 데이를 맞아 스타필드 하남과 함께 ‘Peaches. & Coffee with Starfield’ 행사를 연다. 이 행사는 10월 30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밤 9시까지 스타필드 하남 외부 주차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근사하게 튜닝한 자동차 뒤 범퍼에 붙은 ‘Peaches.’ 스티커를 본 적이 있는가. 매달 1천 5백 장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되는 스티커로, 스트리트 카 컬처 마니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18년, LA와 서울을 기반으로 본격적인 시동을 건 피치스는 스트리트 카 컬처를 구심점으로 음악, 패션 등 다양한 분야를 접목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지난 4월 첫 오프라인 플래그쉽 스토어 도원(D8NE)을 오픈하기도 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패션 디자이너, 뮤지션, 캐릭터 디자이너 등의 아티스트 스태프로 구성된 피치스는 패션과 음악, 자동차 스타일링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기존엔 시도되지 않았던 기발한 방식의 문화적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 이로써 동서양의 문화를 아우르는 자동차 문화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지난해 4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자체 브랜드 상품을 공식 판매하기 시작한 피치스는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 외에도 다양한 액세서리와 자동차용품 등을 디자인해 생산하고 있다. 제품은 한 달에 한 번, 한정 수량 제품만을 판매하는 방식을 고수하고 있으며,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영역으로의 도전도 즐기는 중이다.
피치스가 스타필드 하남과 함께 하는 ‘Peaches. & Coffee’ 행사에 참여하려면 10월 25일 월요일 오후 2시, 피치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하는 래플에 응모해야 한다. 사이트에 로그인 후 상품 구매를 누르고 배송 메시지에 이름과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이메일, 차량 모델을 입력하면 끝. 래플을 통해 선정된 300명의 팬들에게는 피치스와 스타필드가 함께 한 한정 데칼과 텀블러, 라운지엑스 초콜릿, 하입빈즈 커피가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7일 오후 6시, 메일을 통해 공지된다.
코로나 방역 수칙 준수로 인해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인원 출입은 제한되며, 초대 메시지 및 방역 수칙 위반 시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Peaches. & Coffee with Starfield’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피치스 공식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