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창모의 새 솔로 앨범 타이틀과 트랙리스트 공개
‘Underground Rockstar’.
업데이트: 창모가 새 앨범의 타이틀과 트랙리스트 전체를 공개했다. 약 2시간 전 5번 트랙부터 10번 트랙까지의 제목을 공개했던 그는 새 앨범의 타이틀 <Underground Rockstar>와 함께 마스터 음원의 리스트 전체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4곡의 타이틀은 ‘모래시계’, TAIJI’, ‘Rockstar Lifestyle’, ‘Beretta’. 앨범 발매일 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기존 내용: 앰비션 뮤직의 창모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창모의 마지막 앨범 단위 작업물은 폴 블랑코와 함께한 EP <BIPOLAR>로, 지난해 6월에 발매됐다. 솔로 앨범으로는 2019년 11월에 발표한 <Boyhood> 이후 약 2년 만의 새 작품.
창모의 인스타그램에는 기존 피드가 모두 지워지고, 자필로 쓴 것으로 보이는 트랙리스트만이 게재됐다. 단, 전체 트랙리스트가 공개된 것은 아니고 5번부터 10번까지만 표시됐다. 각각 ‘Chronic Love’, ‘Vivienne’, ‘Little Brotehr’, ‘Hyperstar’, ‘Hotel Room’, ‘Youth’라는 타이틀을 확인할 수 있다. 1~4번 트랙리스트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
한편, 창모와 함께 여러 작업을 진행했던 폴 블랑코는 “내가 들어본 창모 앨범중에서 제일 crazy.”라는 코멘트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직까지 앨범의 타이틀과 발매일 등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