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스키틀즈 협업 포함, 슈프림 2021 FW 컬렉션 14주 차 드롭 리스트
‘슈프림 스피커’도 나온다.




























슈프림의 2021년 가을, 겨울 컬렉션 14주 차 드롭 아이템 리스트가 공개됐다. 이번 드롭에는 최근 공개됐던 반스와의 협업 하프 캡 및 올드스쿨이 포함됐다. 해당 협업 스니커는 프리미엄 레더와 스웨이드 어퍼 그리고 시그니처인 벌커나이즈 와플 아웃솔, 커스텀 힐 플레이트가 조합된 디자인으로 많은 주목을 모았다.
이번 드롭에는 그 외에도 다양한 협업 아이템이 포함됐다. 가장 먼저 과자 ‘스키틀즈‘와의 협업 라인업이 눈에 띈다. 스키틀즈 x 미첼 앤 네스의 협업 바시티 재킷과 특별한 패키지의 스키틀즈 팩을 비롯해 폴라텍 재킷 및 팬츠, 자전거 의류 전문 브랜드 카스텔리 협업 롱슬리브 사이클링 저지와 발라클라바, 사이클링 글러브 그리고 뉴에라 비니등이 눈에 띈다.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협업 아이템은 슈프림 로고가 새겨진 JBL L100 클래식 스피커. 그 밖에 고어텍스 의류와 스웨터, 각종 모자류도 살펴볼 수 있다.
슈프림의 2021년 가을, 겨울 컬렉션 14주 차 드롭 아이템들은 오는 11월 27일 오전 1시 글로벌 웹사이트를 통해 출시된다. 일본에서는 11월 27일 오전 11시부터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