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나이키 덩크 하이 ‘오렌지 블레이즈’ 국내 공식 발매 정보

1985년 출시된 최초의 덩크 모델 중 하나.

By
신발

업데이트(3월 3일): 나이키가 덩크 하이 ‘오렌지 블레이즈’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지난 1985년 ‘시라큐스’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해당 스니커는 ‘Be True to Your School’ 프로젝트에 포함된 최초의 덩크 모델 중 하나다. 스니커 전체는 오렌지와 화이트의 심플한 컬러웨이로 완성됐으며, 탑라인이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 버전으로 제작됐다.

덩크 하이 ‘오렌지 블레이즈’의 국내 공식 발매일은 3월 5일. 응모는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낮 12시 당첨자 발표 직후부터 2시간 동안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12만9천 원.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나이키 SNKRS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존 내용(2 22): 나이키덩크 하이시라큐스의 공식 재발매 소식을 전했다. 덩크 ‘시라큐스’는 지난 1985년 나이키가 선보인 최초의 덩크 시리즈 ‘Be True to Your School에 포함됐던 모델로, 지금까지 출시된 덩크 모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편에 속한다. 해당 스니커의 가장 큰 특징은 신발 전체를 휘감은 오렌지 컬러웨이. 이는 미국 시라큐스 대학교 농구팀의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결과물이다. 어퍼 전체는 매끈한 질감의 가죽 소재로 제작됐으며, 텅과 인솔에서는 스우시 로고를 확인할 수 있다.

나이키 덩크 하이시라큐스의 공식 발매일은 오는 3 10일이다. 사이즈는 성인용, 어린이용, 유아용을 포함한 패밀리 팩으로 구성될 예정으로, 가격은 110 달러, 한화 약 122천 원이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