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인지 가짜인지 구분 어려운 브랜드들의 만우절 이벤트 13
선 넘네 vs 이건 못 참지.

2020년의 만우절은 코로나19의 심각성으로 인해 대부분의 브랜드가 ‘패스’를 선택했지만, 올해는 많은 곳이 다양한 아이디어가 적용된 아이템들을 공개하고 있다. ‘호불호’를 따지면 꼭 등장하는 고수와 민트초코가 들어간 음식부터 최근 한국 게임계의 뜨거운 감자 <로스트아크>의 신작 격투 게임까지 카테고리도 다양하다. 그중에서 일상에 흥미를 더해줄 만한 만우절 기념 이색 아이템 12가지를 모아봤다. 진짜인 것도 있고 그런 척하는 농담도 있으니 잘 구분해 보자. 참고로 폭스바겐은 소식을 공개한 후 주식이 무려 9% 상승했다.
던밀스 & 넉살, AOMG 이적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서브웨이의 ‘고수 쿠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이케아의 ‘반려견 오뜨꾸뛰르’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로스트아크 파이터즈>’
롯데제과의 ‘메론 먹은 죠스바’
버거킹의 ‘사워도우 허쉬파이’
View this post on Instagram
풀무원과 네이버 웹툰의 ‘토이 쿠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현대자동차의 ‘라이프스타일 머천다이즈’
만세! 현대차가 굿즈를 출시합니다.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을 바꿀 아이템!
절대 놓치지 마세요!(세로로 읽어 보세요🤣)
4월 1일 단 하루동안 한정 기간 판매!#현대자동차 #about_Hyundai #어바웃현대 #현차라이프 #자동차 #아이오닉5 #그랜저 #팰리세이드 #투싼 #벨로스터N #만우절 pic.twitter.com/HEZIsw9u6O
— 현대자동차 (@About_Hyundai) April 1, 2021
폭스바겐, 사명 ‘볼트바겐’ 변경
We know, 66 is an unusual age to change your name, but we’ve always been young at heart. Introducing Voltswagen. Similar to Volkswagen, but with a renewed focus on electric driving. Starting with our all-new, all-electric SUV the ID.4 – available today. #Voltswagen #ID4 pic.twitter.com/pKQKlZDCQ7
— Volkswagen (@VW) March 30, 2021
오디오 테크니카의 ‘<고질라> 헤드폰’
Introducing the new limited edition ATH-M50xGZ, designed for the Kaiju who truly cares about sound. The ATH-M50xGZ features proprietary 4.5m mega-aperture drivers to deliver exceptional clarity and earth-shattering bass.
From the studio to the street. No survivors. pic.twitter.com/r3YYVOCjTY
— Audio-Technica AU (@AudioTechnicaAU) April 1, 2021
빙그레의 ‘멘붕어싸만코’ & ‘졸음사냥’
롯데제과의 ‘크런키 민트초코맛’
View this post on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