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x 케이스티파이, ‘브라운앤프렌즈' 10주년 기념 협업 컬렉션 한정 발매
주제는 ‘봄맞이 대청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라인프렌즈와 함께한 ‘라인프렌즈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브랜드 및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인 ‘브라운앤프렌즈’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졌다. 테마는 ‘봄맞이 대청소’로, 디자인에는 마치 청소용품 광고 모델처럼 연출된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가 활용됐다.
컬렉션은 갤럭시 이용자들을 위한 케이스를 비롯해 아이폰과 에어팟 케이스, 애플 워치 밴드, 슬링백, 그립 스탠드, UV 스마트폰 살균기, 카드 홀더 및 무선 충전기 등의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케이스로는 케이스티파이 및 브라운앤프렌즈 탄생 10주년 기념 엠블럼이 새겨진 미러 케이스, 이니셜 또는 이름을 방울 폰트체로 꾸밀 수 있는 커스텀 케이스, 세탁기 속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가 헤엄치는 듯한 플로티 케이스 등 총 여덟 가지 디자인의 제품이 포함됐다. 세균 보호 항균 코팅으로 99%의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디펜시파이 코팅 기술이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가격은 4만5천 원에서 7만 원 사이로 책정됐다.
라인프렌즈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웹사이트를 통해 오는 4월 26일 출시 예정이며, 우선 구매권이 주어지는 웨이팅리스트 등록 페이지는 4월 12일 개설된다. 5월 7일부터는 라인프렌즈 글로벌 오프라인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