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포레스트 콜드 브루’ 등 여름 음료 공개
특별한 케이크와 머천다이즈도 출시된다.



스타벅스가 4월 13일부터 6월 7일까지 여름 시즌을 맞아 ‘포레스트 콜드 브루’를 비롯한 음료 3종과 푸드 3종, MD 상품 29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메뉴 ‘포레스트 콜드 브루’는 제주산 유기농 말차와 콜드 브루를 통해 여름 숲을 모티브로 한 비주얼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진한 다크 초콜릿과 음료 위에 바나나 크림이 올라간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알로에 젤리의 식감과 샤인 머스캣의 달콤한 망고향이 특징인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등 과일 풍미의 여름 음료도 함께 출시된다.
바나나를 활용한 푸드 라인업도 있다. 바나나 생크림과 초콜릿 케이크의 체크 무늬 시트가 시선을 끄는 ‘바나나 체커스 케이크’, 에그 필링을 채운 타르트 위에 바나나 슈크림이 올라간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바나나 슈크림이 들어가 아이스크림처럼 먹을 수 있는 ‘바나나 슈크림 큐브’가 바로 그 세 가지.
머천다이즈는 핑크와 퍼플 두 가지 색상의 다회용 슬리브로 실용성을 더한 ‘SS마레 스탠리 듀 컵 세트 355ml’, 비늘 모양의 자수를 넣은 디자인의 ’21 서머1 마레 보틀 파우치’, 처음으로 출시되는 9.5L 용량의 스테인리스 재질 런치 박스인 ’21 서머1 스탠리 런치 박스’ 등 29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