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협업 및 퀸 트리뷰트 포함, 팔라스 2021 여름 컬렉션 룩북
말보로 대신 ‘팔브로’?






































지난주 2021 봄 컬렉션 마지막 드롭을 선보인 팔라스가 곧장 2021년 여름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단골손님 카일 윌슨, 루시엔 클라크, 찰리 버치 등의 스케이트보더들이 모델로 나선 룩북을 통해 이번 컬렉션에 새겨진 수많은 문화적인 요소들을 엿볼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은 바로 밴드 퀸의 전설적인 명곡 ‘Bohemian Rhapsody’ 트리뷰트 티셔츠다. 해당 티셔츠에는 검은 배경에 네 명이 특정 각도로 아래를 내려다보는 ‘Bohemian Rhapsody’의 아트워크를 팔라스 크루 멤버들이 그대로 재연한 모습이 담겼다. 그 밖에 벤 샌즈버리의 샴페인을 든 스켈레톤 자수 그래픽이 적용된 후디, 쇼츠, 셔츠 등도 포함됐다.
팔라스 브랜딩이 더해진 파이핑 디테일의 트랙슈트는 레트로한 무드를 자아낸다. 담배 브랜드 ‘말보로’를 재치 있게 패러디한 ‘Palbro’ 트랙 롱 슬리브와 ‘인피니티 팔라스’ 모노그램이 뒤덮인 스톤워시 데님 재킷 및 진 셋업, 빈티지 워크웨어 스타일의 셔츠 등도 확인할 수 있다. <포켓몬스터> 등 일본 애니메이션 및 ‘카와이이’ 컬처를 의식해 만든 ‘스케몬(スケモン)’ 캐릭터 셔츠와 캡도 특별한 아이템.
컬렉션에는 이러한 다양한 단독 제품 라인업과 함께 크록스와의 협업 클래식 클로그가 포함됐다. 협업 클로그는 데저트 카모 패턴 컬러로, 팔라스 지비츠 장식이 더해졌다. 크록스 협업 클로그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팔라스 2021년 여름 컬렉션 룩북은 기사 상단에서. 공식 드롭 스케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