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에드 시런과 함께한 신곡 ‘Permission to Dance’ 공개
‘Butter’는 6주째 빌보드 1위 중.
방탄소년단이 7월 9일 오후 1시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과 함께한 신곡 ‘Permission to Dance’를 전 세계 공개했다. ‘Butter’ 이후 약 한 달 만에 공개되는 이번 신곡은 피지컬 음반으로 판매되는 싱글 CD <Butter>에 수록된다.
‘Permission to Dance’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마음 가는 대로 춤을 춰도 된다는 내용의 청량한 댄스팝 트랙이다. 최근 두 번째 영어 노래 ‘Butter’로 빌보드 ‘핫 100’ 차트 6주 연속 1위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Shape of You’, ‘Perfect’ 등의 노래로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에드 시런이 만난 만큼 세계적으로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에드 시런이 방탄소년단의 곡 작업에 함께한 것은 2019년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 수록곡 ‘Make It Right’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방탄소년단과 에드 시런이 함께한 ‘Permission to Dance’의 뮤직비디오는 기사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음원은 국내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Butter’와 ‘Permission to Dance’가 수록된 싱글 CD <Butter> 또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