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자체 개발한 오트 밀크 기본 선택 옵션으로 추가한다
스타벅스 음료들에 맞춰 개발된 특별 옵션.
스타벅스가 식물 기반의 대체 우유인 오트 밀크를 기본 선택 옵션으로 추가한다. 2005년 두유 선택 도입 이후 16년만에 새로운 식물 기반 음료 베이스를 선보이는 것이다.
스타벅스의 오트 밀크는 기존의 다양한 스타벅스 음료들과 잘 어울리도록 자체 개발된 것으로, 기존의 타사 오트 밀크 제품과는 차별점이 있다. 오트 밀크는 고소하고 진한 풍미는 물론 식이섬유 함유량이 높은 반면 일반 우유에 비해 칼로리와 당이 낮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스타벅스가 만든 오트 밀크는 스팀 시 부드러운 거품이 잘 발생할 수 있게 개발되었다고 한다.
오트 밀크 옵션은 다른 음료 옵션과 동일하게 6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하나,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할 경우 무료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