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 아일랜드 x 뉴발란스 협업 스니커, ‘RC 엘리트 SI’가 마침내 공개됐다
국내 공식 발매일 정보도 함께.
지난 3월부터 수차례 발매가 예고되었던 스톤 아일랜드와 뉴발란스의 협업 스니커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28일 스톤 아일랜드는 뉴발란스와 함께 제작한 ‘RC 엘리트 SI’ 공식 이미지를 공개했다.
협업 ‘RC 엘리트 SI’의 전체 색상은 화이트 및 레드 조합으로 완성됐다. 신발 전체에서 가장 먼저 시선을 끄는 것은 단연 어퍼다. 어퍼 레이어는 의도적으로 뜯어진 듯한 형태로 디자인됐는데 왼쪽 토박스에서는 스톤 아일랜드를 상징하는 나침반 로고를, 오른쪽 토박스에서는 뉴발란스 로고를 확인할 수 있다. 양쪽 텅에는 ‘STONE ISLAND PRODUCT RESEARCH’, ‘TOKYODESIGNSTUDIO’ 문구가 빨간색으로 새겨졌다. 한편 신발 하단에는 뉴발란스 퓨어셀 미드솔을 탑재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스톤 아일랜드와 뉴발란스 도쿄 디자인 스튜디오가 함께 제작한 ‘RC 엘리트 SI’는 오는 10월 7일 한국을 비롯해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영국 등 일부 스톤 아일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된 이후, 10월 12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그 자세한 모습은 본문 위 갤러리를 통해 미리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