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심의 풍경을 담아낸, HBX 2022 에디토리얼 화보 공개
더 오픈 프로덕트, 낫띵리튼, 윤세, 아더에러 등 총 7개 브랜드와 함께.
<하입비스트>가 전개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HBX가 새해를 맞아 준비한 에디토리얼을 선보인다.
서울 도심의 풍경을 배경 삼아 완성된 이번 에디토리얼을 더 오픈 프로덕트, 낫띵리튼, 윤세, 아더에러, 넘버링, 렉터, 율이에 등 HBX에 입점한 일곱 개 브랜드와 함께 진행됐다. 새 에디토리얼의 타이틀은 ‘New Year New You’로, 각 브랜드가 선보이는 새로운 컬렉션 아이템들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위 화보를 통해 공개된 아이템들은 현재 HBX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HBX는 에디토리얼 화보를 활용한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HBX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에디토리얼 이미지를 ‘@hbxkr’과 함께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리그램하면, 추천을 통해 HBX에서 사용 가능한 ‘하입코인’을 제공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