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맥주,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 손흥민 발탁

2022 ‘타이거의 해’를 당신의 것으로

음식
2,287 Hypes

2022년, ‘타이거의 해’를 맞아 90년 역사에 빛나는 아시아 1위 프리미엄 라거, 타이거 맥주가 글로벌 축구 아이콘 손흥민과 손잡았다.

타이거 맥주는 2022 ‘타이거의 해’ 캠페인을 함께할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축구 선수 손흥민을 발탁, 한국을 비롯한 3개 대륙 9개국에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타이거 맥주의 2022 ‘타이거의 해’ 캠페인은 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가 상징하는 용맹함으로 두려움을 떨쳐 버리고 목표하는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현재 유럽 최고의 클럽대회에서 아시아 선수 중 가장 높은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손흥민은 한국뿐 아니라 세계적인 축구 아이콘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타이거 맥주가 손흥민을 앰버서더로 선택한 이유도 꿈을 향해 결코 포기하지 않는 용기와 결단력으로 도전하는 모습이 2022 ‘타이거의 해’ 캠페인 메시지를 가장 잘 보여주는 완벽한 파트너의 모습이기 때문이다.

손흥민은 “꿈을 향한 도전을 응원하는 2022 ‘타이거의 해’ 캠페인에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강한 도전 정신으로 목표를 포기하지 않는 호랑이처럼 2022년 모두가 꿈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는 인사를 전했다.

또한, 손흥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2년에 이루고 싶은 목표를 의미하는 3개의 이모지를 깜짝 공개하며 타이거 맥주 엠버서더로서 첫 공식 행보를 보여줬다. 공개된 이모지는 올해 국가대표팀 경기에서의 승리를 목표로 한 강한 도전 의지를 담고 있으며, 해당 게시물은 현재 약 3천 3백 여의 댓글을 받으며 전 세계 팔로워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열대 지방에서 만든 맥주’라는 대담한 도전으로 탄생한 타이거 맥주, 그리고 그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한 글로벌 아이콘 손흥민의 만남으로 새해가 시작됐다. 모든 사람들이 두려움 없이 가능성에 한계가 없는 자신의 진정한 모습인 타이거를 만나길 바라는 타이거 맥주의 메시지다.

이에 발맞춰, 타이거 맥주는 ‘타이거의 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해의 긍정적이고 당찬 포부를 응원하는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앰버서더 손흥민을 리더로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 챌린지 ‘나의 해, 나의 목표’를 통해 2022 새해를 맞아 자신의 목표를 다짐하는 SNS 캠페인을 전개하며 전 세계인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거 맥주 공식 홈페이지유튜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Presented by Tiger Beer
기사 공유

이전 글

롤렉스, 가격 인상에 이어 매장 수도 줄어든다
패션

롤렉스, 가격 인상에 이어 매장 수도 줄어든다

구매하기 더 어려울 전망.

아이폰, 맥북, 아이맥 등, 2022년 출시가 예상되는 애플 신제품 라인업은?
테크

아이폰, 맥북, 아이맥 등, 2022년 출시가 예상되는 애플 신제품 라인업은?

예상 스펙까지 함께.

바쉐론 콘스탄틴, 세상에 단 하나뿐인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바쿠스’ 공개
패션

바쉐론 콘스탄틴, 세상에 단 하나뿐인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바쿠스’ 공개

포도주의 신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작품.

‘올 화이트’ 컬러, 이지 부스트 350 V2 ‘퓨어 오트’가 출시된다
신발

‘올 화이트’ 컬러, 이지 부스트 350 V2 ‘퓨어 오트’가 출시된다

‘트리플 화이트’와는 완전히 다른 모델.

주행거리 1천 km,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 콘셉트카 ‘비전 EQXX’ 공개
자동차

주행거리 1천 km,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 콘셉트카 ‘비전 EQXX’ 공개

성능만큼이나 놀라운 실내 디자인.


AOMG의 디제잉 믹스 콘텐츠 'AOMIX' 첫 팝업 스토어 개최
패션

AOMG의 디제잉 믹스 콘텐츠 'AOMIX' 첫 팝업 스토어 개최

바이닐 관련 액세서리 굿즈도 판매된다.

해치백의 교과서, 폭스바겐 ‘골프’가 국내 공식 출시된다
자동차

해치백의 교과서, 폭스바겐 ‘골프’가 국내 공식 출시된다

가격은 3천만 원 중반대부터.

루이 비통의 백만 원짜리 스케이트화 '올리 슬립온' 출시
신발

루이 비통의 백만 원짜리 스케이트화 '올리 슬립온' 출시

한껏 고급스러운 올 블랙.

'이니셜 D' 후속작 'MF 고스트' 애니메이션 첫 예고편 공개
엔터테인먼트

'이니셜 D' 후속작 'MF 고스트' 애니메이션 첫 예고편 공개

페라리, 람보르기니, 포르쉐가 등장한다.

살레헤 벰버리 x 크록스 폴레스 클로그 '크로커다일' 컬러웨이 공개
신발

살레헤 벰버리 x 크록스 폴레스 클로그 '크로커다일' 컬러웨이 공개

악어를 닮은 그린 컬러.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