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스 브라더스 x 이스트로그, 협업 기념 팝업 스토어 ‘BB Pub’ 오픈
바이닐 전문 매장 해방촌 ‘웰컴레코드’에서 10월 22일부터.
브룩스 브라더스와 이스트로그가 10월 21일 출시하는 첫 번째 협업 컬렉션 ‘The New Classic’을 기념하는 팝업 스토어 ‘비비 펍(BB Pub)’을 운영한다. 10월 22일부터 11월 6일까지, 서울 용산 해방촌에 위치한 바이닐 전문 매장 ‘웰컴레코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룩스 브라더스 x 이스트로그 팝업스토어 ‘비비 펍’에서는 클래식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제안하는 ‘뉴 클래식’ 테마가 깃든 컬렉션 제품 컬렉션 제품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주말마다 열리는 팔로알토, DJ 소울스케이프, 말립 등의 라이브 디제잉 퍼포먼스도 즐길 수 있다.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에는 브룩스 브라더스와 이스트로그의 협업 상품과 어울리게 디자인된 웰컴레코즈의 공간 내부와 외부를 눈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펍’이라는 테마에 맞춰 주크박스와 플래그월, 컬렉션 아이템이 진열된 바 등으로 채워진 공간이 준비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중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6시에서 9시까지 라이브 디제잉 퍼포먼스도 펼쳐진다. 첫 번째 주(10월 21일, 22일)에는 썸원과 앤도우, 프랭크, 말립의 디제잉이 진행되었으며 두 번째 주(10월 28일, 29일)에는 노아임낫, DJ 소울스케이프, 마이더스비츠, 섬원, 팔로알토가, 세 번째 주(11월 4일, 5일)에는 제이다, 재용, 브론즈, 후쿠오, 기린 등 서울을 대표하는 디제이들이 무대에 오른다.
‘BB Pub’ 팝업 스토어를 통해 브룩스 브라더스와 이스트로그의 재치 넘치는 협업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프레피 스타일과 클래식 무드를 그래픽을, 이스트로그는 와펜과 스티치 아트워크를 협업 프로젝트 디자인의 중점으로 삼았다. 한 지점에서 만난 브룩스브라더스의 프레피 클래시컬, 이스트로그의 아티잔 컨템포러리를 확인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선 협업 컬렉션을 기념하는 특별한 굿즈도 확인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스페셜 에디션은 우산, 코스터, 병따개, 휴대용 재떨이, 페넌트와 스티커 등 다양한 소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디제이 노아임낫과 마이더스비츠가 함께 만든 한정판 바이닐도 만나볼 수 있어 컬렉터들의 흥미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브룩스 브라더스 x 이스트로그 협업 컬렉션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 ‘BB Pub’은 10월 22일부터 11월 6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해방촌 ‘웰컴레코즈’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룩스 브라더스 인스타그램 및 이스트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룩스 브라더스 ‘BB Pub’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