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축구화 본뜬 손흥민의 '토트넘 신발 튀김' 출시
신발 상자에 담겨 판매하는 닭가슴살 튀김.

GS25가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FC의 공식 라이선스 상품인 ‘토트넘 신발 튀김’을 선보였다. 이는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만들어 튀긴 상품으로, 실제 스니커 박스를 연상시키는 패키지까지 완성해 특히 젊은층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GS25는 코로나19와 고물가 영향으로 주점, 식당 등에서 모여 응원하기 보다 수제 맥주나 위스키 등 자신이 선호하는 주류와 함께 집에서 응원하는 홈 축구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안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토트넘 신발 튀김은 치킨 전체 상품 매출 1등을 차지할 정도로 반응이 폭팔적이다. 또한 GS25는 이번 상품 출시 이후, 믹스넛, 피쉬앤칩스 삼각김밥, 닭가슴살, 우유 등 다양한 종류의 토트넘 홋스퍼 FC 공식 라이선스 상품을 11월 중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GS25가 출시한 토트넘 신발 튀김은 2,000원에 판매 중이다.